-
공정과 평등 중시! 밀레니얼 세대 와~~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1:30
밀레니얼 세대가 소비자층의 주도권을 잡으면서 밀레니얼 세대의 목소리는 커지고 있습니다.밀레니얼 세대는 개개인의 권리와 사적인 경계에 확실하며 공정성과 평등, 다양한 선량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세대입니다. 인테리어에관심이있는분이라면밀레니얼세대가주도하는주거,문화에대해서도주목해야합니다. 개인의 개성을 중시하고 트렌드에 따르고 차용하는 밀레 니얼 세대에 쥬이지에은 인테리어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밀네리올 세대가 좋아하는 홈 인텔리 애스터 1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테테로울 가지고 바라보지 않으면., 밀레, 닐·세대가 주도하는 2020인텔리 애스터 1을 확인하고 이 스타 1를 인테리어에 적용하는 칩을 확인하고 볼까요?
뉴 클래식은, 과거의 건축·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을 스토리합니다. 중후하고 중후한 클래식한 공간에 스틸과 같은 가볍고 현대적인 소재를 추가하면 공간의 균형을 맞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
>
뉴 클래식은 1950-60년대의 디자인 트렌드를 의미하는 '미드 센츄리 모던(Mid-century Modern)','헤리티지(Heritage)'등'과 함케항느잉테리아의 트렌드라 할 수 있습니다.최근 밀레니얼 세대에서 과거와 현대를 공존하는 뉴트로가 유행하면서 인테리어에도 적용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있는 소비에 대한 욕구는 때때로 높아질 전망입니다. 이렇게소비를통해신념을드러내는미닝아웃이인테리어트렌드에도큰영향을줄것으로예측됩니다!
>
미닝아웃은 단순히 개인의 취향을 공유하는 데 그치지 않고 성(Gender)이나 윤리, 환경 등 사회적인 문재에까지 비추고 있습니다.이에 따라 인테리어와 패션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아름다움의 기준이 점차 바뀌고 있습니다.
>
특히 중립과 포용을 상징하는 컬러의 '퍼플(Purple)'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주목을 받았고, 퍼플과 함께 2020올해의 색깔의 '클래식 블루'를 함께 하는 것이라면 더 재치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슴니다.
최근 SNS를 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전년대부터 SNS는 새로운 소통의 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가 하나가 되어, 인테리어가 자기 만족의 수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에 따라 공간의 의미는 점점 '머무는 장소'에서 '즐기는 장소'로 변천되고 있습니다.
>
일반 아이보리, 그레이, 화이트 등 깨끗한 색상의 벽면이 트렌드를 끌던 과거와 달리 최신에는 핑크 네이비와 타다처럼 원색계의 컬러를 활용한 벽면이 트렌드를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매년 인테리어 트렌드는 바뀌고 있습니다.하지만 트렌드가 곧 첫 00%는 안 됩니다. 개인의 개성과 취향이 존중되는 현대에 살아 있을 만큼 해당 트렌트를 참고하면서 나의 취향을 나타내고 코그와잉의 공간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것만큼 뿌듯한 1 아니랍니다 :)
노루페인트 공식 블로그 '친놀'과 이웃이 되면 컬러, 인테리어, 페인트 등에 관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 소식을 누구보다 빨리 받아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