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상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8:55

    갑상샘암 전 절제 수술 후 하나 0년째 신지 로이드 복용 중이었다.시간이 갈수록 피로는 걷히지 않고 머리도 두통도 자주 오고 우리가 먹는 신지 로이드는 t4에서 열리고 있지만 이 t4가 간 t3에 변환을 만들어 준다고 할 것입니다 저는 이 역할이 제대로 못하는 것 같았다.한의원에서는 거의 매일 간이 피곤하다고 이야기한다.그러나 병원에 가서 검사하면 껍질수치와 모든것이 정상이라고 거의 매일 의사는 건방진 대답이지만 과인은 세월이 지날수록 몸이 점점 나빠져 오는것을 마음껏 10년전에 수술하고 과인은 별탈없이 신딜로이드를 자주 복용했습니다.도저히 할 수 없어서 인터넷 정보를 검색해서 찾았다 #천연갑상선호르몬 중 과인라 처방 안해줘 우리 과인라에는 없는 갑상선약이라 정보를 수집해서 아는 분이 잘 가르쳐 주셨어.약을 먹는 것은 내가 결정해야 하는 한가지였다. 용기를 내서 천연 갑상선 호르몬을 먹어 보기로 했어요.천연이든 신딜로이드든 어떤 약이든 부작용이 있는 것을 고려하여 스토리


    >


    천연갑상선 약은 여러 가지 나쁘지만은 않은 제품이 있다.캐나다는 아니다.미국, 태국, 태국이 가격도 싸고 하나 많이 복용하는 제품인데 미국 제품을 골라서 해외로 직구했습니다.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다


    >


    천연 갑상선 호르몬 미국 제품 Armour Thyoid제품입니다 1.5gain이 새 로이드 1.5로 보면 좋은 한톨 반 30mg(0.5grain)구입하기로 했다


    >


    천연 갑상선 호르몬은 무조건 복용하는 약이 아닌 피검사에서 수치를 맞추고 복용량을 자신의 몸에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천연을 드시고 부작용 때문에 못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도 몸에 맞기를 바라면서 힘들여 해외 직수를 해보다


    >


    약을 고르고 주문 배송은 제1회 초과로 선택하고 한개 반 우편으로 됩니다.금액지불방편은 온라인으로의 마지막지불로 송금가능한 이 사이트에서 약을 사면 유니온송금이라는것을 하면된다.주문하면 '메하나이오와 송금하라'는 메하나도 오거든.주문한 화면을 인쇄해서 은행에 가져가도 된다.나는 메하나를 종업원에게 보여 주었다.국민은행이 유니온 송금했다.유니언 송금은 계죄번호가 없어서 그 약사 이름으로 송금을 보낸다. 아주 간단하긴 한데 처음에는 어렵다구.유니언 송금은 은행에 문의해 보고 송금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해외직구는 어렵지 않다=요즘 인터넷에 번역기가 있기 때문에 주소도 영문 변환도 할 수 있어 정말 편해졌다.


    >


    그 때문에 충분히 한 0일 만에 일반 우편도 딱! 천연 갑상선 호르몬 아메리카 알머 제품입니다.~~ 포스트에 넣어두기 때문에 잘 봐야 합니다.저는 하루에 30을 3회 복용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


    30mg은 사이즈가 새 로이드보다 작은 사이즈인데요 이 약은 한번에 복용하면 안 된다는 ~t3호르몬이 항고봉에 많이 들어가서는 안 된다며 신지 로이드는 반감기가 한달 가지만 천연 갑상선 호르몬은 너무 짧다고 알고 있는 현지의 사람이 말씀하고 준


    >


    첫째, 최근 3주째 먹고 있었지만 병원에서는 한달 담에 혈액 검사 수치 검사하라고 했어요 신지 로이드를 먹을 때 종아리가 당겨지고, 항상 무거운 것으로 아프고 머리도 치고 항상 피곤해서 생리의 양이 많고 몸은 항상 부어 있고, 여름에도 발가락이 스며드게 고생했습니다.이는 모두 신지 로이드의 부작용이 아니다 하루 복용했지만 반응이 좀 걸리고 있어서 다리가 아파서 머리가 상쾌하고 몸이 가벼웠다.이것만으로도자신은만족감이높다, 피곤하면 좀 자면 되고 한의원에 가서 치료를 해 몸의 혈액순환을 돕기도 한다.


    >


    이 작은 약 때문에 힘들고 나빠져서, 정말 갑상선이 없는 것이 너무 어렵다.해외직구가 막히지 않고 계속 받아 마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모든 약은 부작용이 있다.천연갑상선 호르몬을 먹고 부작용 때문에 중단한 사람도 있다.분 이명희 주문하고 드시지 마시고 의사와 상의해서 드셔 보시고 권장합니다 갑상선 약으로 고생하시는 분에 약간은 참조하라고 쓴 글임<가을 가>한달 후 혈액 검사 결과는 T3은 정상에서 조금 향진에 가깝다고 수술한 지 오래 것 최근 있다.5에서 것.25 먹어도 된다고 이야기보다 속셈 현재 것.5 먹는데 별 문제가 없다 땀만 조금 날 뿐 몸은 따뜻해 매년 겨울 춥게 지냈지만 불편하지 않으면 일.5군에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한단 것.5군에 먹고 마시면 내 몸 내가 조사하고 조절하고 두달 후 다시 혈액 검사하는<20일 8년 7월 일 8하나 수정 그리고 현재>국제 옆 약국에 결재의 비결이 바뀌었습니다 유니언페이가안되고주문하고메하나맥주오면거기에계좌번호로어느은행도가서하고외성금하면돈이잘도착하면물건보낸다는메하나이오면마지막태국약으로복용하다가혀마비와소화불량으로다시알모에빼앗고비싼약값때문에다른약으로복용하고있습니다신지먹을때보다요즘컨디션이저는매우나쁘지않습니다너무 무리하면 지치더라도 힘이 없어서 영토로 들어갈 일도 없습니다.종아리 통증, 눈 통증, 생리 증후군, 생리통 날짜도 잘 맞고 머리도 맑고 현재 잘 지내고 있습니다. 모두 힘내주세요. 한의사도 맥을 가져도 갑상선은 나오지 않는다니 최신 좋다고 하네요.개인적으로 정보를 보관하기 위해 제 블로그에 적어놨어요.참고하여 선택은 과인의 몫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