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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포트읽기: 자동차, 전기차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48

    *폴크스바겐의 가격 전략->규모의 경제를 이용하고 가격 파괴 전략 시행, 전기 자동차와 내연 기관의 가격 패리티가 3~5년 조기 실현->초기 벨 류 체인이 3~5년간 독점적 지위 유지 가능 규모의 경제를 갖추기 전에는 아웃 소싱의 다변은 어렵게->9월 하나 2개~22개 플랑크 플루 토 모터쇼, 골프 사이즈의 ID3의 제원 야나기 춤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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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쿡은 이제 유가에 관계없이 전기차를 구입하는 시대가 된 것 같다. 근데 단순한 전기차가 아니라 테슬라를 사지 않을까? 미쿡은 자율주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니까. 유튜브에서 햄버거를 먹는 테슬라 운전사를 본 것 같다. ​ 전기 차 대중화 자극-ID3의 스탠더드 모델 가격은 29900유로, 골프 첫.6TDI기본은 28000유로.->국가 보조금 독쵸쯔 400유로, 프랑스 2500유로, 영국 3500유로, 결미 내연 기관차에 가격 경쟁력 있는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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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골프와 비교해서 뒤지지 않는다. 겨우 주행거리 정도. 유럽에 산다면 장거리를 그렇게 신경 쓸까. 골프를 칠 수 있게 만들었다는 스토리는 최대한 빨리 시장을 장악한다는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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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자동차가 대중화되면 엔진에 강점이 있던 회사는 본인. 부품 수가 많이 줄어드는데...전기차는 기존 내연기관차보다 가볍게 만들기는 어려울 것 같다. 배터리의 무게가 있으니까. 그럼 브레이크 성능이 더 좋아지도록 해야하지 않을까?ᄏᄏ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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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챠알못 1정도 전기 차는 더 원할 것 같다. 카 센터과의 정비소에 들어가1이 그만큼 적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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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심 있는 그래프이다. 신기술이 세상에 나쁘지 않아 몇 년간은 햇빛을 보지 못한 채 급격하게 퍼져나간다. 그런데 이런 급격한 쏠림 현상은 최근 들어 더욱 심해지고 있다. 그만큼 신기술에 민감해? 아니면 자본의 집약을 통해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는 것이 더 쉬워졌다?*결국 폭스바겐은 전기차 대중화 첫 입시기에 전기차 기술로 승부하는 듯-VW는 MEB 기반의 전기차를 모두 인터넷과 연결시켜 빅데이터를 축적하는 방안=>자동차 관련 데이터? 교통의 흐름, 운행 습관 등. 도시의 모습이 바뀌고 자율주행도 더 빨리 현실이 될 수 있다.-전기 자동차는 내연 기관차보다 단순한 구조, 전자 신호에 대한 즉각적인 응답성, 인터넷과의 연결성에 의해서 공유와 자율 주행 기술의 기반 ​*유럽의 환경 규제와 2025년 co270g/km이하의 준수 규정은 하이브리드로 대응 불가->2025년부터 완성 차 업체는 전기 차, PHEV, 수소 전기 자동차의 판매를 급격히 증가해야 한다->규제를 맞추려고 함께 전기 차로 대응하면 유럽 시장의 전기 자동차의 판매 비중은 40퍼.세인트 수준으로 급증 ​*, 현대 차 그룹의 전기 자동차 전략-202나이부터 E-GMP플랫폼 기반:앞바퀴 뒷바퀴, 4WD모두 가능->후륜 구동과 4WD의 경우 출력 향상을 위한 모터의 안팎(후)두가지 현실성 있는 소리.->202나이 2월 제네시스, 전기 자동차 생산 ​*배터리 공급-글로벌 기업은 배터리 회사와 JV를 설립하고 안정적 공급을 받소의 소리와 현대 차 그룹은 LG화학, SK에노히지에 주로 공급 중국에서는 CATL의 배터리 사용 ​*독점적 지위를 누리는 가치 사슬-202나이 E-GMP플랫폼 기반 전기 차 모델의 크기 SUV선 보이고 가격 인상이나 배터리 가격 매년 하나 5퍼.센트하락을 견해→독점 부속사에 현재의 지위를 유지해, 가격인하를 추진하는 것=>결미 벤더를 좁힌다? 경쟁이 격화되자 싣거나 크게 빨리 선점 혹은 2등 전략을 사용할 수 있는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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