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퍼스타 펭수와 콜라보한 핫한 아이템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0:45

    요즘 대세! 펜스가 모든 상품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스 맞이' 열풍이네요. 펜스 신드롬이라고 할 만해요. 이래뵈도 펜스 저리 봐도 펜스, 펜스가 안 보이는 곳이 없네요.


    >


    제일 먼저 펜스가 참치 모델이 되었어요. 평소 참치 노래였는데 결미광고를 찍게 되었습니다.나도 슈퍼에서 한 묶음 소음이 사온 것이지만 제 1개의 위에만 펜스의 사진이 붙어 있었죠. 아직 펜스 사진이 있는 캔은 찍지 않았습니다만, 참치를 다 먹은 후의 소음, 캔을 버려야 할지 모셔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그리고 내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는 아이스크림~ 빙그레 붕어빵과 빵토아이입니다.


    >


    펜스가 어린이 스크림 마케팅도 찍었어요. 하필 대가족이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붕어맨코'와 빵도 마케팅이네요. 그래서 그냥 본인과 다르게 한 박스를 역시 보냈습니다. 마케팅으로 선글라스에 새 옷을 입은 모습이 너무 귀엽죠?


    그래서 중요한 정보! 펜스후나사만코&빵도 세트 주문시에 거울을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저도 두 개 받았어요. 여러분도 아기스크림 먹고 펜스 거울 받으세요.최근에는 GS 편의점과도 협업을 했는지, 편의점 문에 펜스 스티커가 붙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들어가서 구경해봤는데 펜스 아이템이 본인도 없었어요. 비록 시품절? 펜스 트렌드는 정스토리 대단하죠.


    >


    알고보니 발렌타인데이 기획세트네. 그렇게 해서 펜스 박스 안에 초콜릿이나 사탕 등을 넣어 세트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곧 화이트 데이 세트도 있다고 하는데, 그 때는 구경할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제품은 스파오×펜스 콜라보 제품이다.


    >


    스파오가 펜스와 협업한 상품을 내놓았습니다.원래 스파오는 평소에 다른 캐릭터와도 협업한 상품을 많이 만들었는데요.짱구 잠옷은 정예기의 인기 폭발이었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많은 사람들이 펭귄과 콜라보하면 왜 인기가 없을까요?지금 불티나게 팔린다면서요?그런데! 스파오에서 펜스 제품을 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준다더니...벌써 사은품이 떨어졌네요.


    >


    마우스 패드는 너무 갖고 싶어요. 근데 솔드 아웃... 저도 필요한 옷이 없다고 생각해서 오프라인에서 직접 살펴봤어요.티셔츠는 본인 이름 무난해요. 저는 잠옷을 사고 싶었어요. 정예기 귀여워요. 종류도 다양한 것에 긴 소매와 반소매의 2개가 마음에 들어 본 것인데 가격이 의견보다 강했어요.1단, 그냥 집에 왔는데 계속 눈에 뜨네요. 흐흐흐 펜스의 요즘 유행이 가라앉지 않아서, 앞으로 더 많은 제품이 찾아올 것 같아요.어느 것이 본인이 오는지 정예기 기대되네요.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많이 본인이 왔으면 좋겠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